기부Story

100
  • 모교 사랑을 담은 발전기금 후원
    등록날짜 2018.07.11 09:15조회수 261
  • 모교 사랑을 담은 발전기금 후원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지난 6일, 본교 사회복지전문대학원 동문이자 주식회사 초이스엔텍의 최홍규 대표이사가 강남대학교에 일천만원을, 사회복지학부 허수연 동문이 학교법인 강남학원에 발전기금 일천만원을 각각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30분 총장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강남대학교 윤신일 총장, 사회복지전문대학원 김근홍 교수, 대외교류센터 김정근 센터장, 대외교류센터 이진우 팀장과 (주)초이스엔텍 최홍규 대표, 허수연 동문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가르침과 배움을 통해 평소 두터운 사제지간과 지속해 온 사회복지전문대학원 김근홍교수가 나눔의 뜻을 적극 실천할 수 있도록 권유했다고 기부 미담을 전했다.

     

     

    윤신일 총장은 모교의 발전을 위해,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한 최홍규 대표이사와 허수연 동문에게 기부감사패 수여와 함께 전 구성원을 대신하여 기부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남대학교 발전기금은 여러 기업 및 외부 인사, 동문, 교직원, 재학생 등 학교를 아껴주시는 분들로부터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출연되는 기금으로 학교는 연구 및 학술활동, 장학사업, 교육환경 및 시설개선 등 학교의 비전 및 발전계획에 따라 최우선 사업에 사용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