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Story

100
  • [후원의 집] Cafe ReHo
    등록날짜 2018.11.01 10:43조회수 241
  •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Cafe ReHo

     

     

    간단히 브런치를 먹고 싶다면 강남대학교 창조산학과 옆에 있는 카페 르호(Cafe ReHo, 대표 김설옥)를 추천합니다. 가을 인증샷을 남기고 싶은 분들! 굳이 멀리가지 않아도 카페 르호에서도 충분합니다.

     

    강남대학교 정문 진입로 좌측 구갈동 주민센터와 강남대학교 창조산학관 사이로 은행나무가 쭉 늘어선 가로수 길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 길지 않은 가로수 길이지만 양쪽에 일렬로 쭉 서 있는 은행나무가 찬란한 가을 햇살과 함께 노랗게 물들어 딱 이맘때 내가 걷는 발걸음 마다 살포시 스치는 노란 은행잎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은행나무 가로수 길 끝자락 즈음에 위치한 카페 르호, 강남대학교 창조산학관 옆 가로수 길을 걸어봤던 분이라면 이미 학교 인근 꼭 가봐야 할 맛집으로 입소문 난 카페 르호(Cafe ReHo)를 만날 수 있습니다.

     

    카페 르호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매장에서도 판매하며 커피의 맛과 향은 물론 품질까지 생각한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그리고 간편하면서도 헛헛한 속을 든든한 채워줄 브런치 세트에서부터 샐러드와 감자튀김을 곁들인 노릇노릇한 파니니, 신선한 야채와 치킨으로 속을 꽉 채운 샌드위치, 까르보나라 파스타, 올리브오일과 마늘향의 조화가 일품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등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다양한 메뉴도 있습니다.

     

        

     

        

     

        

     

        

     

     

    2018년 10월 24일 수요일 오후,

    강남대학교 학생들과 학교 발전을 위해 카페 르호(대표 김설옥)에서 앞으로 2년간 소정의 후원을 약정해 주셨습니다. 학교는 김설옥 대표님의 따스한 후원에 감사의 뜻으로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현판을 수여했습니다. 이날 현판 수여식에는 김설옥 대표, 대외교류센터 이동주 센터장 및 이진우 팀장 등이 함께 했습니다.

     

     

    은행나무의 가을 색을 만나고 싶다면 강남대학교 정문을 지나기 전 시선을 살짝 왼쪽으로 돌리는 순간 와~ 하는 탄성과 함께 눈길과 발길이 이 곳을 향하고 있을 그런 가로수 길에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카페 르호가 있습니다.

     

     

    ♦ 매장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강남서로 18, Cafe ReHo

                        (강남대학교 창조산학과과 구갈동 주민센터 가로수 길)

    ♦ 대표전화 : 031-287- 8868, 031-274-2018

    ♦ 영업시간 : 월~목요일 10시부터 22시까지, 금~토요일 10시부터 19시까지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