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Story

100
  • [후원의 집] 코이누르
    등록날짜 2017.02.20 09:03조회수 176
  •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세계무역 시장에서 석유 다음으로 거래가 활발한 품목인 커피는 이제 대다수 사람들의 하루 일과 중 하나의 일상으로 자리 잡았고 가장 선호하는 음료이자 문화가 된지 오래입니다. 우리 학교 주변만 해도 많은 커피 전문점들이 즐비하고 카페를 도서관처럼 이용하는 사람들도 보게 됩니다.

    강남대학교 인근 커피전문점 가운데 개척자라 할 만큼 오래 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 맛과 향기 그리고 서비스에 감동할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코이누르(CAFE KOHINOOR, 대표 이건주)를 소개합니다.

      코이누르는 2017년 2월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에 가입하였고 강남 구성원들에게도 익히 그 향미를 인정받고 있는 커피전문점입니다. KOHINOOR란 1849년 이래 영국 왕실 소장의 유명한 106캐럿의 인도산 다이아몬드를 말하며 최고급품을 의미합니다. 상호명에서 느껴지듯 최고급의 커피 한 잔을 위해 생두를 직접 로스팅해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커피 이외에도 계절과일을 이용한 음료 또한 신선한 재료와 맛으로 한 번 맛본 이용자들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모자라지도 지나치지도 않은 조화로운 신맛과 단맛의 풍미가 좋은 최고급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코이누르’, 이용자들이 공인하는 강남대학교 인근 최고의 커피전문점 중 한 곳입니다. 또한 코이누르에서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과테말라 안티구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케냐 AA 등 세계 곳곳의 생두를 직접 로스팅 한 신선한 원두 및 코이누르만의 블랜딩 원두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CAFE KOHINOOR 이건주 대표님은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가입을 통해 이제 학교와 인연을 시작했으니 그 인연을 끈을 CAFE KOHINOOR가 지속되는 한 약정기간에 한정하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갈 생각이며 학교 발전과 학생들을 위한 기부도 키워갈 마음이라고 후원 약정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2017년 2월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으로 가입한 코이누르의 사업 번창을 기원하며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학교와 업체가 서로 돕는 아름다운 사랑의 연결고리입니다.

     

    코이누르(CAFE KOHINOOR) Tel. 031-8005-5959

    - 용인시 기흥구 갈곡로 9, 발해프라자 1층

    - 커피&차, 로스팅 원두, 생과일음료, 쿠키 등

    - 전화주문 예약가능

    - 10잔 이상 주문시 근거리 배달 가능

     

      강남대학교 발전을 위해 후원해 주실 학교 주변 또는 거래 업체, 동문 기업을 모십니다. 또한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에 참여하는 업체들의 고마운 마음을 강남대학교 구성원과 학생들에게 널리 알려 이용을 권장하고 홍보해 드리겠습니다.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 가입을 원하시는 업체는 강남대학교 대외교류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