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Story

100
  • [후원의 집] 샌드샌드
    등록날짜 2023.11.09 16:02조회수 293
  • 2019년 도시락&반찬가게로 강남대 구성원들의 든든한 식사를 책임지던 사장님께서 코로나의 힘든 시기를 견뎌내시고 ‘샌드샌드’란 이름의 샌드위치와 K-디저트 전문점을 새롭게 오픈하셨습니다.

     

     

     

     

    기존 ‘도시락&반찬가게’ 위치에 새 단장을 한 ‘샌드샌드’는 로고부터 인테리어까지 강남대 구성원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전해주기 위한 사장님의 노력과 정성이 듬뿍 담겨있습니다.

     

    ‘샌드샌드’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 및 샐러드와 함께 직접 만든 K-디저트 시리즈(오란다, 전통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메뉴들을 고민하고 선보이실 예정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도 식품영양학을 공부하면서 한식.중식.양식.일식 그리고 떡 기술 자격증까지 모두 취득하시고 현재는 영양사 자격증을 준비 중이신 열정적인 사장님은 강남대 구성원들에게 더 맛있고 더 건강한 음식을 전해주실 것을 약속하시면서 한 달에 한가지씩 신상품을 만드시겠다는 포부를 전해주셨습니다.

     

    단체 주문 및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식사류도 준비 예정이니 앞으로도 다시 돌아온 ‘샌드샌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안내]

    ▶ 내용: 매장 방문 및 주문 시 부드러우면서 바삭 달콤한 오란다를 드립니다.

     

    • 강남대학교 후원의 집’은 학교 발전과 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응원하며 후원하는 학교 주변 상점, 동문 기업 및 협력업체, 기관 등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후원 업체는 소정의 대학발전기금, 현물이나 재능 등을 기부하며 학교는 교직원, 재학생, 동문들에게 업체를 소개·홍보하여 이용을 장려함으로써 대학과 후원 업체가 상생 발전하고자 합니다.

     

    [상 호 명] 샌드샌드

    [매장위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강남서로58번길 3-2 104호

    [주문연락] 031-286-0109

    [영업시간] 07:00~19:00

    [휴무일] 12월까지 휴무일 없이 영업, 추후 공지

    [인스타그램] @sandsand_1025